본문 바로가기
소소하고 다양한 시선

바리스타 2급 자격시험 추천 문제집은?

by #$* 2022. 10. 3.
반응형

어제저녁입니다.
임진각에서 즐겁고 감미로운 재즈 음악을
몹시 강하게 내리는 비에 맞추어 듣고
집에 도착하여 저녁 식사 준비를 하는 때에
딩동~!
문자가 도착하였습니다.

어머니의 문자
어머니의 문자

올해로 예순여덟이신 어머님께서
문자를 보내 주셨습니다.
바리스타 2급 실기에 합격하셨다고
문자를 주신 것입니다.
올해 7월에 갑자기 바리스타
필기시험을
볼 것이라면서
문제집을 좀 알아 봐 달라고 하셔서
급하게 알아보고 주문하여
드린 것은 아래와 같습니다.

바리스타 문제집

[시스컴] 바리스타 2급 자격시험 예상문제집 :
이론 + OX문제 +
실전 모의고사 4회 + 용어 정리의 구성 (개정판)
이라는 책 한 권과 그리고,

문제집
기출예상문제집

2022 답만 외우는 바리스타
자격시험 2급 기출예상문제집
이렇게 2권을 급히 오늘 주문하면
내일 도착하는 곳에 주문하여
7월 초 어머님께 드렸고

8월 말 경 시험을 보시고
당당히 합격을 하시고
어제 실기 시험을 보고
며칠이 지나 결과를 보시고
연락을 주신 것입니다.

배움에는 끝이 없다~!!! 를
실천하시는 ㅎㅎㅎ

위의 책중에 가장 도움이 된 책은

'답'만 외우는 문제집이었다고

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것은
그냥 달달달달
답을 외울 수밖에 없었다고....

네~ 정말 고생 많으시고
수고하셨어요~!!!라고
말씀드렸어요.

잠시 해당 책의 내용을 살펴보면

책 내용
책 내용
책 내용

어머님께 자극을 받아서
저도 바리스타에 도전을 해볼까?
합니다만....
일단은 제가 하고 있는
여러 일들을...
정말로 여러 일들을....
조금은 정리 좀
해놓고.... ㅎㅎㅎ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