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소소하고 다양한 시선

스트레스가 쌓이거나 화끈한 맛이 생각날때에는 낙지 덮밥 한그릇!

by #$* 2022. 12. 2.
반응형

요즘 날씨가 무척 추워요 특별히 난방에 화재 주의하세요~

어제 일산 대화동에서 신호대기 중에 저 쪽 끝에서부터 검은 연기가 모락모락 피어 올라오고 있었습니다.

큰 불은 아니었기를 바래 봅니다.

 

 

 

요즘 이래저래 신경쓸일이 많아서 가득 스트레스가 많이 쌓여서 뒷목도 뻐근하고...ㅠㅠ;;

컨디션이 좋지 않았습니다.

그래서, 오늘은 매운 낙지 덮밥으로 결정했어요~. 

회사 사무실 근처에 덮밥집으로 향합니다.

번화가가 아닌 작은 동네에 낙지와 해물을 전문으로 하는 식당입니다.

팔미낙지 한 덮밥

낙지 한 덮밥이 간판 이름인 식당입니다.

가끔씩 얼큰하고 화끈함이 생각날 때 자주 찾아요~ ㅎㅎ

메뉴판메뉴판
메뉴판

요즘 식사비용이 무척 올랐어요..ㅠㅠ;;;

뭐든 만원이 넘어가는.....ㅠㅠ

낙지 한 덮밥
낙지 한 덮밥

 

잠시 기다리니 기본 찬과 낙지가 나옵니다. 

이 식당만의 시그니처 메뉴인 국수가 또 별미입니다. ㅎㅎ

별미 국수
별미 국수
별미 국수
별미 국수

덮밥을 본격적으로 먹기전에 입맛을 돋우기 위한 메뉴로써 살짝 매콤한 맛이 있는 국수예요.

국물도 맛이 있고 ~ 예전에는 매 번 한 그릇 더 주세요~라고 했지만.. 최근에는 제가 먹는 양이 줄었는지... 덮밥을 먹기에도 지쳐서....ㅎㅎ

낙지입니다.
낙지입니다.

빨간~ 아주 그냥 보기만 해도 그냥~ 입에 침이 고이는 낙지입니다. ㅎㅎ

매콤 달콤 적당한 매움? 저는 맛을 잘 모르는 초등학생 입맛의 소유자이기 때문에 더 이상의 맛 표현은 생략합니다. 

도톰한 낙지입니다.
도톰한 낙지입니다.

이제 한 그릇에 밥과 낙지를 담고 쉐킷 쉐킷을 해봅니다~!!! ^-^;;;

낙지 한 덮밥
낙지 한 덮밥
낙지 한 덮밥
낙지 한 덮밥
낙지 한 덮밥

 

낙지는 지친 소도 일으킨다는 말이 있는 그.. 낙지입니다. 

근데.. 어째서 저는 맨날 지칠까요? ㅎㅎㅎ

소가 아니라서... =_=;;;

한 그릇 잘 먹고 나면 없던 힘이라도 짜잔 하고 나와주었으면 좋겠습니다.

요즘 같은 월말에... 월초에... 연말에는 말이지요..ㅎㅎㅎ

 

기운 없고 스트레스 가득일 때 뭔가 매콤한 식사를 하시면 기분도 전환되기도 하고

입안 가득 매운 기운으로 인해서 또한 입맛이 없을 때 입맛이 돌기도 하지요..^-^;;;;

아... 여기서 더 입맛이 돌았다가는... 어흨....!?

밥만 먹고 운동도 안 하고 있.... =_=;;; 살찌는 소리가... 

728x90
반응형

댓글